질문 희망과목담기 같은 과목 여러개 담아도 되나요?
abissby
- 2015.08.10. 10:39
- 2475
같은 과목 여러개 담아서 신청해서 수강신청할때 튕기면 다음거 신청하고 다음거 신청하고 그런식으로 해도 되는건가요?
PS. 수강신청할때 희망과목 담은 과목을 한과목씩 눌러서 신청하는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Loui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Loui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Louie
같은과목인데 시간 다르거나 시간은 같은데 교수님 다른거 말하는겁니당
0
0
abissb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bissb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bissby
분반이 달라서 가능합니다
0
0
르라라라라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라라라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르라라라라르
보통들 그렇게 스페어 과목도 준비해서 신청할때 튕기면 다른거 누르고 그렇게 하나요?
0
0
abissb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bissb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bissby
꼭 들어야 되는 과목있으면 한과목에 3개씩 해놓고 하는 분 많더라고요
0
0
르라라라라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라라라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르라라라라르
감사합니다. 한가지 더 질문 드리면 수강신청할때 신청 버튼 누르면 성공한건지 아닌지 뜨나요?
0
0
abissb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bissb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bissby
신입생 이신가 보네요. 성공한거면 수강신청 되면서 되었다고 나오고 늦게 했다면 인원이 꽉 찼다고 뜹니다.
0
0
르라라라라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르라라라라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르라라라라르
한과목 한과목 그렇게 옆에 뜨는건가욤?
0
0
abissby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bissby]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걍 다다닥 다 신청 누르세요ㅋㅋㅋ 하나씩 뜨는거 보고 이러다 망해요.
0
0
아이스크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희망과목담은거 오른편에 신청하기 버튼생기는데 그거 누르면 신청되는거에요 희망과목안담으면 과목코드랑 분반을 직접적고 신청하기 눌러야되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