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내근로질문!! MMA 2015.08.10. 11:36 1508 2 신청할려는데... 해당 장학금 기수령자라고 별도 신청이 필요없다네요. 어떻하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데앵 15.08.10. 12:27 전산 오류라고 오늘 저녁이나 내일쯤 다시 신청해봐라고 하셨습니다! 0 0 부데앵 댓글 내용 복사 전산 오류라고 오늘 저녁이나 내일쯤 다시 신청해봐라고 하셨습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데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npannuo 15.08.10. 13:36 아직도 전산 오류라고 언제 정상적으로 될지 모르신대요ㅜ 0 0 npannuo 댓글 내용 복사 아직도 전산 오류라고 언제 정상적으로 될지 모르신대요ㅜ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pannuo]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전산 오류라고 오늘 저녁이나 내일쯤 다시 신청해봐라고 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