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 sksk1212 2015.08.10. 18:36 1721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elkamdl 15.08.10. 18:56 뒷문없으면 뒤에가서 해결하고오면되는데요... 아무도 안봐요 0 0 elkamdl 댓글 내용 복사 뒷문없으면 뒤에가서 해결하고오면되는데요... 아무도 안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elkamdl]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MESA 15.08.10. 20:06 화학b101은 뒷문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냥 수업도중 앞으로 걸어나가서 밖으로나가셔야하는.. b101자리도 좁아서 일어나려면 우당탕 소리도 납니다 ㅋㅋㅋ 0 0 MESA 댓글 내용 복사 화학b101은 뒷문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냥 수업도중 앞으로 걸어나가서 밖으로나가셔야하는.. b101자리도 좁아서 일어나려면 우당탕 소리도 납니다 ㅋㅋㅋ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ME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MESA 15.08.10. 20:06 화학b101은 뒷문없는걸로 알고있습니다 그냥 수업도중 앞으로 걸어나가서 밖으로나가셔야하는.. b101자리도 좁아서 일어나려면 우당탕 소리도 납니다 ㅋㅋㅋ 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