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국가장학금2유형
연봉6000
- 2015.08.10. 23:23
- 1808
free급수(예외사항)이게 무슨말인지 아시는분 계신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2
0
코코낸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코낸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코낸내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0
0
abcabc123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bcabc1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abcabc123
ㅎㅎ낼 수강신청 성공하시길바래요~~~
0
0
코코낸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코낸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코낸내
아 정말감사합니다 저는 프리급수옆에 예외사항이라고 나와있긴한데
장학금수혜실적에 포함된거보면 이돈도 장학금으로 들어오는거 맞겠죠?
장학금수혜실적에 포함된거보면 이돈도 장학금으로 들어오는거 맞겠죠?
0
0
연봉6000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봉6000]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연봉6000
네 맞아요 !! 저는 168만원 장학금받았는데 등록금에서 제해서 0원 냈어요~~
0
0
코코낸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코낸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코낸내
네 고맙습니다^^ 성공하세용
0
0
Jazzyfac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azzyfac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코코낸내
아 저도 Free등급이 나와서 궁금했는데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ㄱ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ㄱ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ㄱㄷ
네 수강신청 성공하세요 ㅎㅎ
0
0
코코낸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코코낸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오히려 소득분위가 4에서 3됫는데 전액이 안나오게생겻는데여....
0
0
메롱메로오오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메롱메로오오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장1로 정확한액수 기억안나는데 150얼마를 받고 국장2(학교에서주는장학금)는 남은 차액 18만원정도?받았는데 그때 이름이 free급수였어요
제생각으로는 (확실하지않지만 ㅠㅜ )
장학금액수가 딱 맞게 떨어지는 a,b,c, d급과는 다르게 (기성회비, 수업료 면제, 1/2 등)
딱히 장학금 액수가 정확히정해지지않고 사람마다 차액으로 주는액수가 다를때 통틀어서 free 급수라고 하는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