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모바일로 수강신청할때 이 링크로 들어가서 하는게 맞나요?
아아이어여
- 2015.08.10. 23:39
- 2118
mw.pusan.ac.kr/sugang/basketlogin.html
여기 링크 자체는 일단 희망과목담기 인데 많은분들이 질문글에 여기를 말씀하시더라구요!
수강담기 모바일 링크가 따로있는것처럼 수강신청페이지는 따로있는것인지 아니면 저기서 바로 할 수 있는건지 궁금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mw.pusan.ac.kr만 들어가시면 메인에 수강신청 배너가 뜹니다
0
0
빛바랜글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빛바랜글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빛바랜글라스
아아.. 제가 덜 깊게 봤네요..감사합니다^^
0
0
아아이어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이어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w.pusan.ac.kr만 들어가시면 메인에 수강신청 배너가 뜹니다
0
0
외로운대추나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외로운대추나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외로운대추나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0
0
아아이어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아이어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