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수강신청할때 컴퓨터 두대로 하면 mh 2015.08.11. 07:22 2001 1 둘중 하나는 팅기고 하나는 되나용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빗자루 15.08.11. 07:26 두번째꺼로 로그인할 때 기존 접속을 해제할 거냐고 물어봅니다..ㅎㅎ 0 0 빗자루 댓글 내용 복사 두번째꺼로 로그인할 때 기존 접속을 해제할 거냐고 물어봅니다..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빗자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