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희망과목담기 처음 해보시는 분!
PNUCSE11
- 2015.08.11. 07:41
- 6519

사진을 찾아보니 이것밖에 없어서 이거라도 첨부해봅니다.
위에 상당을 보면 신청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신청전에는 신청이라고 써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각 과목마다 누르시면 됩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진을 찾아보니 이것밖에 없어서 이거라도 첨부해봅니다.
위에 상당을 보면 신청완료라고 되어있는데 신청전에는 신청이라고 써있습니다.
해당 버튼을 각 과목마다 누르시면 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