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아.. 수강신청..
sr
- 2015.08.11. 08:23
- 1415
순조롭게 들어가서 주루룩 클릭했는데
뜨는오류..
알고보니 원어강의가 섞여있어서 안되는거였어요
노심초사하면서 부랴부랴 새로 들어가서 희망과목 신청은 다 끝냈는데
생각해보니 다 전공이라 바쁘게 할 필요도 없었군요
근데 전공만으로 23학점 저 이번학기 어떻함...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심지어 한과목을 범위가 전범위....(망할 ㅜ)
...08이후로 없는거보면 저 참 연식이 오래되었군요. 이번에 취업이나 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