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복학생 수강신청 실패.. 경영학과 질문있습니다!
야채
- 2015.08.11. 08:28
- 1261
이번에 경영학과 2학년 2학기로 복학하게 되는데요,
전공필수인 재무관리를 신청실패 했네요..ㅠㅠ 시험준비 때문에 이번에 꼭 듣고싶은데
추후에 따로 강의를 열어달라고 할수있는 방법이 있었던 것 같은데요. 수강신청 기간에 과사나 교수님께 연락을
드려야 하는건가요? 아니면 개강 후 강의에 직접 가서 교수님께 말씀을 드려야 하나요? 도와주세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