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재수강 질문 힘내자 2015.08.11. 08:39 834 1 안녕하세요. . 1학년때들었던 교양선택 재수강하려면 졸업하기전까지만해도 재이수로인정되는거죠???궁금합니다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nunnu 15.08.11. 08:42 네~ 0 0 nunnu 댓글 내용 복사 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nunnu]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