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창의적문제해결력, 리더쉽개발과훈련 이 두과목 증강 잘 시켜주나요?
아버지는레드불
- 2015.08.11. 09:10
- 1416
정컴학생인데, 미래인재개발원에서 여는 곳에서 들어야 하는데..
내년 2월 졸업이라, 무조건 들어야 하는데 증강 어느정도 해주나요?
이번에 인원보니깐 80명에 240정도던데...
권한이 없습니다.
이거 증원 안해줘요ㅠㅠ
0
0
일년내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년내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년내내
아 정말요? 80명중에 240이나 신청하는데, 늘려주지도 않는다고요?
0
0
아버지는레드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버지는레드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해주는걸로 앎
신청인원 많은거는 인기가 많을뿐이지 증원여부랑은 다른거니깐요
신청인원 많은거는 인기가 많을뿐이지 증원여부랑은 다른거니깐요
0
0
공학용계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학용계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때문에 들어야 한다고 말하면 안되려나;;;;
0
0
아버지는레드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버지는레드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런사정 사무실 찾아가서 말씀하시면 고려는 해주시지않을까요~
근데 4학년아니면 잘안해줄듯..
근데 4학년아니면 잘안해줄듯..
0
0
공학용계산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공학용계산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단 한번 미래인재 사무실에 연락은 해봐야 겟네요
0
0
아버지는레드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버지는레드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넹 저 들엇엇는데 첫날오셔서 해달라는분 아무도 증원안해주셨어요ㅜㅜ 한명이라도해주면 계속해줘야된다고...ㅜㅠ 그리고 240명이면... 예전보단 경쟁률낮았네욬ㅋㅋㅋ
0
0
일년내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일년내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일년내내
졸업이 걸려있는데 해주지 않을까요?;;;
0
0
아버지는레드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버지는레드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이라해도 꼭 이일선을 들어야하는게 아니니까 안해주는걸로 알아여ㅠㅠ
0
0
뭐라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라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뭐라꼬
저희 과가 저중에 하나라도 들어야 졸업이 가능한데, 그래도 안되는건가요?
0
0
아버지는레드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버지는레드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버지는레드불
그러면 해주지않을까여? 2차 수강신청까지 기다려보시고 아니면 찾아가는것도 좋을꺼같아여
0
0
뭐라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뭐라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