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컴퓨터활용이나 기초영어 일선으로 인정되나요??
닉넴바꾸야지
- 2015.08.11. 09:12
- 1312
수강신청실패하는 바람에 2학점이 남았네요ㅠㅠ
실용컴퓨터랑 실용영어를 다 들었는데
컴활이랑 기초영어가 일선으로 인정되는지 알고싶습니다ㅠㅠ
실용컴퓨터랑 실용영어를 다 들었는데
컴활이랑 기초영어가 일선으로 인정되는지 알고싶습니다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컴활은 일선맞아요! 기초영어는 잘 모르겠네요ㅠㅠ
0
0
아커만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커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커만
감사합니다!
0
0
닉넴바꾸야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닉넴바꾸야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초영어도 맞음
0
0
라비어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비어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둘다 일선으로 되요, 근데 둘중 뭘 듣는게 더 재밌을까요ㅜㅜ
0
0
사과맛큐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사과맛큐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