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609번 건물에서 701번 가는거 15분안에 갈수 있을까요?....
내다리는좀하지원
- 2015.08.11. 09:19
- 1315
수강신청 폭망해서 609번 건물에서 수업한다음에 15분뒤에 701번 건물에서 수업들어야 하는데 15분안에 도착할수 있을까요?
여자걸음입니다. ㅜㅜ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여잔데 2사범관에서 사회대까지도 갔어요~ 인문관까지도 가봤구요 못할정도 아니에요~ㅎㅎ
0
0
걸어도걸어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걸어도걸어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걸어도걸어도
닉네임이 적절하신것 같아요..ㅋㅋ 감사합니다!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0
0
찌지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찌지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찌지미
감사합니다~!!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정문부터 기숙사까지도 15 분 갑니다
0
0
기다리는시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다리는시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다리는시간
법학관에서 올라가는거니깐 열심히 한번 걸어가봐야겠어요!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기다리는시간
기숙사->정문은 빠른걸음으로 13분정도걸리는데 요즘같은날이면 불가능할듯...ㅠ
0
0
더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더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업 약간 늦게 마칠 경,우도 고려하세요, 딱 맞게 시간표 짰는데, 예상대로 안 될 때가 너무 많았아여
0
0
퉱퉬퉬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퉱퉬퉬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퉱퉬퉬퉬
흙...ㅠㅠ 교수님 수업시간 꽉꽉 채우시는지 한번 수강후기 봐야겠네요ㅠㅠ
0
0
내다리는좀하지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다리는좀하지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