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경영학과 부전공하시는 분들 ㅠㅠㅜ
그런거업쪙
- 2015.08.11. 09:22
- 1356
전필 하나도 신청못하고 지금 9학점짜리 시간푠데 과사에 전화하니 어쩔 수 없다고만 말하네요...
본과 전공도 다 들었는데..........;; 교수님꼐 직접 부탁드려야하나요? 어떻게 하면 될까요?ㅠㅜ
권한이 없습니다.
헐 님 저랑 똑같애요 ㅋㅋㅋㅋㅋㅋ 미치겠네요 진짜 9학점에 경영수업 하나도 못넣고...
0
0
aodw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odw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 처음 수강신청해봤는데 개빡시네요ㅠㅠㅠ
0
0
수박수박참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수박수박참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하---ㅠ
0
0
Caulfield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aulfield]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딱히 방법이 없나보네요..ㅠㅠ...전 직접 찾아가서 부탁하는 수밖에..ㅠ
0
0
그런거업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런거업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번학기도 실패해서 첫시간에 부탁하러 갔더만 경영 본과생 학생들도 다 몰려와서 결국 제비뽑기해서 3명만 뽑고 저는 제비뽑기 실패해서 수업도 못듣고.. 이번 수강신청 역시 또 경영것만 다 실패했네요.. 어휴.. 부전공 학점만 엄청 남았어요
0
0
12349876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349876]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