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그 영역별로 3학점씩 채워야 되는거 있잖아요.
totoro
- 2015.08.11. 09:30
- 1017
제가 근데 1학년이라 멋모르고 수강신청을 하다보니 ㅠㅠ
1학기때는 2영역 2개 3영역 1개 2학기때는 1영역 1개 2영역 2개 3영역 1개 이렇게 듣고 있네요.. 이렇게 들어도 될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1영역 1개 2영역 4개 3영역2개인 건가요? 학과마다 조금씩 다를 수 있긴 한데 저희 학과의 경우 최소 5개 영역이고, 21학점이거든요. 1,4,2개면 21학점 다 채운 건데 3개 영역 밖에 안 되서 다른 2개 영역에서 한 과목씩 더 들어야할 수도 있습니다. 학과 홈페이지 확인하시거나 학과 사무실에 전화해서 안내 받으시고 아직 시간 있으니까 수강 신청 다시 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0
0
MoJe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Je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