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교양 6영역 외국어 왜 일선으로 안돌아가는거죠??
연못보는개구리
- 2015.08.11. 10:39
- 1681
교양 6영역 외국어 영역 계속 들으면
일반선택으로 넘어가는 걸로 알고있는데 왜 안넘어가고 그대로 교양으로 되어있죠?
권한이 없습니다.
과사가서 신청서써야댐
0
0
북문에서등교하다차에치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북문에서등교하다차에치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에 넘겨달라고 말해야대요
0
0
허니허니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허니허니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과사까지 가야하는거군요.......
0
0
연못보는개구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연못보는개구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하기전에 일선으로 꼭넘겨야할일이 있으시다면 과사에가야하고요~~
그럴 일 없으시면 그냥 졸업하시면 졸업사정할때 알아서 넘겨줍니다.
그럴 일 없으시면 그냥 졸업하시면 졸업사정할때 알아서 넘겨줍니다.
0
0
냥냥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냥냥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