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2차수강신청
D10S
- 2015.08.11. 10:45
- 1472
2차 수강신청이 구체적으로 뭘 하는거죠?
그때 강의 바꾸는 사람도 있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네. 자리배정 다시하기도 하고요.
0
0
MoJe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Je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oJeter
강의 바꾸는 사람들은 꽤 되나요?
0
0
D10S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10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10S
실패한 사람들 일단 뭐든 넣어두고 바꾸는 거죠.
0
0
MoJe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Je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oJeter
자리 배정이 뭔가요??
0
0
유기농야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유기농야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유기농야채
주전공 부복전 일선 타대생 인원수 수정한다는 거에요. 남는 거를 꽉찬 걸로 넘기는 거죠
0
0
MoJe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Je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