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영어영문학과 부전공 분위기 여쭤봐도될까요
ㅋㅇㅇㅋ
- 2015.08.11. 11:01
- 2060
무엇보다도 학점을 따기 많이 힘든가요? 영어 잘 하시는분들 대부분이시라는건 알고 있습니다..ㅠ
제가 수업만 딱 듣고 열심히 한다고 가정할때 학점따기가 많이 힘들지요 굉장히 고민중입니다ㅠ
권한이 없습니다.
0
0
포카리스웨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카리스웨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포카리스웨트
답변 감사합니다. 제가 생각하기에도 회화가 아닌 문학수업 위주는 노력에 좌우된다고 생각하지만 막상 두려워져서요ㅠㅠ 덧글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혹시 영문학과 부전공을 하시는 분인가요?
0
0
ㅋㅇㅇㅋ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ㅋㅇㅇㅋ]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ㅋㅇㅇㅋ
네~ 부전공 하고있어요ㅋㅋ 이번학기에도 필수로 들어야하는 과목들 듣느라 아마 바쁠듯 하네요~ㅎㅎ
저도 사실 들은 이야기들로 학점 못받으면 어쩌나 많이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그렇지 않더라구요~^^ 전공생들한테 물어봤는데 회화과목은 좀 힘들지 몰라도 다른것들은 타과 부전공이랑 큰 차인 없는것같다고 의아해하기도 했던것같네요!
영문학에 관심이 많아서 부전공으로 했는데 후회하진 않고있습니다ㅎㅎ 어쩌면 글쓴이님과 나중에 같은 수업 듣게 될 수도 있겠네요~~
저도 사실 들은 이야기들로 학점 못받으면 어쩌나 많이 걱정했는데 생각보단 그렇지 않더라구요~^^ 전공생들한테 물어봤는데 회화과목은 좀 힘들지 몰라도 다른것들은 타과 부전공이랑 큰 차인 없는것같다고 의아해하기도 했던것같네요!
영문학에 관심이 많아서 부전공으로 했는데 후회하진 않고있습니다ㅎㅎ 어쩌면 글쓴이님과 나중에 같은 수업 듣게 될 수도 있겠네요~~
0
0
포카리스웨트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포카리스웨트]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영문과 복전입니다. 들으시면알겠지만 문학수없이라기보단 영어를학문적으로 배웁니다. 영어학 통사론 의미론등등 얼마나열심히하고 많이외우냐에 좌우되는수업들이 대부분입니다
0
0
q;oweig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q;oweig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본베이스로 확연하게 뒤쳐진다기보단 제가 느낀 바로는 다른 학과를 부전공 하는것과 비슷한 정도로 노력에 의해 성적이 좌우되는 경향이 있는 것 같습니다!
회화수업은 사실 가지고 있는 역량에 따라 한계가 느껴지지만 다른 영문과 수업들은 영문과가 아닌 다른 학과만큼 공부한 만큼 나오는 수업들이 많다고 느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