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인원
772
- 2015.08.11. 11:32
- 1435
실제수강인원이 총수강가능인원의 몇퍼센트를 차지해야 폐강을 안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그게 비율이 따로 있는거 같긴 하던데 사실상 교수님 의지에 따라 폐지여부가 결정되는 것 같아요. 1학기에 일선과목 60명 정원에 9명만 들어왔는데도 소규모 수업으로 엄청 재미있게 잘 들었거든요ㅎㅎ저희도 이 정도 인원이면 폐지되는거 아니냐고 엄청 걱정했는데 교수님이 적은 인원도 좋지않냐고 그대로 진행하셨어요
1
0
smallwon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mallwon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mallwonder
친절하고 자세한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ㅎㅎ
0
0
77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77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