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성적장학금과 국가장학금
기모띠
- 2015.08.11. 12:03
- 1974
국가장학금 전액으로 받으면 성적장학금 못받는 거로 아는데
장학내역에 받았지만 0원이라고 뜨지 않나요?
충분히 받을 수 있을 성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전액장학금이라서 안나오는지 아니면 아예 못받은 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가장학금 전액으로 받으면 성적장학금 못받는 거로 아는데
장학내역에 받았지만 0원이라고 뜨지 않나요?
충분히 받을 수 있을 성적이라고 생각했는데 전액장학금이라서 안나오는지 아니면 아예 못받은 건지 궁금해서 질문드려요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