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이버강의 관련해서 .. atena 2015.08.11. 12:29 1114 2 사이버 강의 혹시 일선으로 넘길수 있는건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띵 15.08.11. 16:40 그건 과마다 달라요~ 일단 그 영역이 초과로 들으며뉴일선으로 넘겨지는지가 먼절거같네요 과사에 문의해요 젤 정확함 ㅎㅎ 0 0 띵 댓글 내용 복사 그건 과마다 달라요~ 일단 그 영역이 초과로 들으며뉴일선으로 넘겨지는지가 먼절거같네요 과사에 문의해요 젤 정확함 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띵]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atena 글쓴이 15.08.11. 16:57 감사합니다! 0 0 atena 댓글 내용 복사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aten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