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같은과목인데 다른분반인경우 빨봉이네 2015.08.11. 15:23 1193 2 같은과목인데 다른분반인경우(수업시간대는 다릅니다) 동시에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부대차렷 15.08.11. 15:31 과목코드가같으니 안될겁니다 0 0 부대차렷 댓글 내용 복사 과목코드가같으니 안될겁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부대차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빨봉이네 글쓴이 15.08.11. 15:34 부대차렷 ㄱ그렇네요. 감사합니다. 0 0 빨봉이네 댓글 내용 복사 ㄱ그렇네요. 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빨봉이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