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런경우 수강신청되나요?? 빨봉이네 2015.08.11. 15:47 1694 2 한 수업은 3시에 마치고 다음수업은 3시에 시작하는 경우... 수강신청 가능한가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아이스크림 15.08.11. 16:04 2시45분에 끝나서 가능하지 않나요..? 0 0 아이스크림 댓글 내용 복사 2시45분에 끝나서 가능하지 않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아이스크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신비한현실세계 15.08.11. 16:07 시간표상으로 겹치는 부분만 없으면 될거에요 0 0 신비한현실세계 댓글 내용 복사 시간표상으로 겹치는 부분만 없으면 될거에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신비한현실세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