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일본문학개론 어떤가요? ⊙▼⊙ 2015.08.11. 15:58 983 1 원어로된 책으로 수업하나요? 일어모르는 사람은 일선으로 듣기 힘들겠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포로리코 15.08.11. 16:26 네~ 원어로된 책으로 수업해요. 교수님 수업 진행속도도 빠른편이시고 일어 모르시는 분이면 일선으로 듣기엔 상당히 무리일것같아요 ㅠㅠ 0 0 포로리코 댓글 내용 복사 네~ 원어로된 책으로 수업해요. 교수님 수업 진행속도도 빠른편이시고 일어 모르시는 분이면 일선으로 듣기엔 상당히 무리일것같아요 ㅠㅠ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포로리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