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재수강분반
SJK
- 2015.08.11. 16:19
- 1233
창글 신청을 했는데 알고보니 재수강분반이네요ㅠㅠㅠㅠㅠ 그럼 재수강이 아닌 이상 못 듣는 건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것때문에 미치겠네요..말들이 다 다름
0
0
ekffu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kffu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아니요! 저는 작년에 재수강분반 들었는데 창글
0
0
fng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ng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ngk
그럼 그냥 모른척 놔둬도되나요??
0
0
뀨루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루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뀨루뀨
제가 작년에 재수강분반인지 모르고 수업몇번 듣다가 친구한테 물었더니 그것도 모르고 들었냐면서 자기는 일부러 들었다고 하더라구요 교수님은 아무얘기 안했어요 그리고 저말고도 재수강 아닌데 듣는 사람들 많았어요... 그러니까 상관없을텐데....? 창글이 아닌 다른 과목은 잘 모르겠어요!
0
0
fng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ng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ngk
ㅇㅎ!! 감사합니당!
0
0
뀨루뀨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뀨루뀨]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fngk
재수강분반이면 최대성적 B+까지 받을 수 있나요??
0
0
모두의마블모두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모두의마블모두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모두의마블모두해
제가 씨플이라......ㅋㅋㅋㅋㅋㅋㅋ 잘 모르겠는데 아닐걸요 재수강인사람이 아니면 아닐거에요 제 친구는 잘 받은걸로 알고있거든요
0
0
fng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fng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