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토론/발표 수업 추천좀.
DotaXJeneral
- 2015.08.11. 20:42
- 884
마지막학기라 학점에도 미련없고
원없이 떠들고 이번학기 마무리 해보고싶음.
정치/경제/시사 관련 수업이면 더 좋겠읍니다.
하나 꽂아주소서
권한이 없습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마지막학기라 학점에도 미련없고
원없이 떠들고 이번학기 마무리 해보고싶음.
정치/경제/시사 관련 수업이면 더 좋겠읍니다.
하나 꽂아주소서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