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교환학생 계절학기
피쉬앤칩스
- 2015.08.11. 23:59
- 1425
그 다음해 2학기 교환학생 신청이 2월달에 있는데
그러면 그 해 겨울 계절학기에 수강한 강의 성적이 들어가나요? 만약 겨울학기에 원어강의를 들으면 그것도 수강 인정 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안 들어갑니다. 성적 반영되는게 교환뽑는거보다 느려서요
0
0
국화면좋으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국화면좋으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번에는 반영됐었어요
0
0
프레스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프레스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원어강의가 교양선택인가요 일반선택인가요..?? 알려주세요 ㅠㅠ
0
0
치킨인생문돌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치킨인생문돌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