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교육제도와 교육법 박창언교수님
쪙
- 2015.08.12. 00:52
- 1070
이수업 어떤가여 교육학과 수업인데 ..!
권한이 없습니다.
저도 이번에 이수업 들어요. 물론 들어보진 않아서 어떤지는 잘몰라욤 ㅜ.ㅜ님 일선 ?
0
0
라운지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운지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운지지
일선으로 들을까하는데 교육학과에 친구도 없어서ㅠㅠ물어보지도 못하고ㅠㅠㅠㅜ 게다가 3학년전선이라 걱정되네요..
0
0
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박창언 교수님 다른 수업 들었는데 저는 잘맞았어요. 조곤조곤 하신 편인데 수업 빠져들면 재밌어요!
0
0
토닥토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닥토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
레포트제출하고 발표할때 다들 퀄리티 높게 잘하나여.. 일선처음들어봐서 기쥭..
0
0
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쪙
제가 들었던 수업에는 발표는 없었고 레포트만 있었던 것 같아요. 좋아하는 과목이라 열심히 했더니 a+ 주시더라고요.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ㅎ
0
0
토닥토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닥토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토닥토닥
와 쩐다ㅏ... 부러워여 저도 열심히할게여..ㅠㅠㅠㅠㅠㅠㅠㅠㅠ흑 다음에 모르면 또 댓글써도 되나여 ㅠㅠ?
0
0
쪙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쪙
저도 저 수업 들어본 사람이면 좋았을텐데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습니다ㅋㅋ 교수님 수업 들은 지도 꽤 됐고... 그래도 아는 선에서 답해 드릴게요!ㅎ
0
0
토닥토닥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토닥토닥]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