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이학년 기숙사 비지디기시미니 2015.08.12. 01:12 1363 2 예대생 1학년 여학생인데요.1학년 2학기때 3.7학점 정도 되면 이학년때 웅비관 들어갈수 있을까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헤욜 15.08.12. 02:19 올해 성적으론 2학년 웅비 3.4정도 했어요. 자유는 3.6정도? (예대 기준) 0 0 헤욜 댓글 내용 복사 올해 성적으론 2학년 웅비 3.4정도 했어요. 자유는 3.6정도? (예대 기준)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헤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비지디기시미니 글쓴이 15.08.12. 08:22 헤욜 아 진짜요?감사합니다 0 0 비지디기시미니 댓글 내용 복사 아 진짜요?감사합니다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비지디기시미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