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고영독 월수10시반 있는데 화목 1시반이랑 교환하실분 있으신가요? 룰루랼랼랴 2015.08.12. 01:18 850 1 제가 고영독 월수10시반을 신청해놨는데 혹시 화목 1시반 있으신분 중에서 교환하실분 있으신가요? ㅠㅠㅠㅠㅠㅠㅠㅠ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sksk1212 15.08.12. 14:12 교수님 성함이 어떻게 되시나요? 0 0 sksk1212 댓글 내용 복사 교수님 성함이 어떻게 되시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sksk121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