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근로장학생 신청
루시
- 2015.08.12. 01:41
- 2297
국가근로장학생 신청하고 나서 신청완료(1순위)라고 뜨던데 이건 무슨 뜻인가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dsa
아 그렇군요 그리고 학기 중에는 일반근로기관이 1군데밖에 신청이 안된다고 하던데 지원한 기관에서 떨어지면 근로장학생 선발 못 되는 건가요?
0
0
루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시
꼭 그런건 아닐거예요
근로기관 지정안한 학생들도 기관 배정이 되거든요
아마 자리가 남는 다른 곳으로 갈수도 있고 그렇죠
근로기관 지정안한 학생들도 기관 배정이 되거든요
아마 자리가 남는 다른 곳으로 갈수도 있고 그렇죠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dsa
그럼 국가근로장학생이랑 교내근로장학생이랑 동시에 신청하면 국가근로부터 배정되나요?
0
0
루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루시
네ㅋㅋ 근데 국가근로가 늦게 발표나면 교내근로가
먼저 연락오기도 해요.. 저번학기에 그랫거든요
그래도 둘다 되면 국가근로로 됩니다
먼저 연락오기도 해요.. 저번학기에 그랫거든요
그래도 둘다 되면 국가근로로 됩니다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dsa
그렇군요 친절한 답변 감사합니다!
0
0
루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보통 하계 동계 방학근로 신청하면
1순위에서 5순위까지 지정할 수 있어요
1순위로ㅠ신청 한 곳이 안되면
2순위..3순위... 계속 내려가는거죠ㅠ
즉...근로가 됐다는건 아닙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