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프레젠테이션과 토론 이과목 패스페일맞나요?
공학용계산기
- 2015.08.12. 02:04
- 1796
이번에 리더십이랑 창의적문제해결력 꽉차서 이거들을려고하는데
패스페일 맞지않나요??
근데 왜 이과목은 지금되도록 인원이 남죠?? ㅠㅠ 이상한건가..?
권한이 없습니다.
패스페일입니다
0
0
샹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샹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발표할걸요 남는과목 없으면 그과목 들으시면 됩니다
0
0
Jellyfis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Jellyfis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비쁠 받았어요.. 페스 페일로 바뀐지는 모르겠네요. 제작년에 들었어요
0
0
Mich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ich]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2년 전부터 패스페일로 바뀌었습니다.
0
0
trs3127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trs3127]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