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독일어 007분반 증원 오늘 9시에 한거 맞나요?
ㅁㄴㅇㄹ1
- 2015.08.12. 09:14
- 1457
ㅋㅋ후... 정각에 클릭했는데 인원초과라고 뜨던데 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저두요.......
0
0
우잇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잇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맞아요.
몇초만에 정원 다 찼어요
몇초만에 정원 다 찼어요
0
0
쿄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쿄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두요 ㅠ ㅠ 59분부터 기다리고 있었는데 ㅠ ㅠ 후다닥 차버리더라구요
0
0
동글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수업 왜이렇게 인기가많져 ..?? ㅜㅜ 사이버라그런가 독일어쉽나요?
0
0
나마나자아아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나마나자아아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나마나자아아자
사이버라 그런거같아요... 학점은 짜게 주신다는 말이 있긴하던데...
0
0
동글2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동글2]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