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비만관리랑 현대사회와스포츠
내꿈은정교사
- 2015.08.12. 09:22
- 1248
제가 현대사회와스포츠를 급해서 신청하긴했는데 일어수업 끝나자마자 15분안에 경암까지 가기엔 너무나 힘들것 같아서 그런데 혹시 비만관리 화, 목 10시 30분 시간 하시는분 중에 바꾸실 생각 있으신분 있나요 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현대사회와 스포츠 1시30분 수업이에요??
1
0
dmlwls11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mlwls11]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mlwls11
네네!!
0
0
내꿈은정교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꿈은정교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dmlwls11
제가 너무 늦게 봤네요ㅠㅠ 2차때 가능하신지..?
0
0
내꿈은정교사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내꿈은정교사]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