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동래역부근에서 비누꽃살수있는곳 산소같은너 2015.08.12. 09:41 1591 1 병문안을 가려하는데 꽃이 환자들한테 좋지않을수 있을거같아서 생각난게 비누꽃인데 동래역쪽에서 살수 있는곳좀 알려주세요. 보통 꽃집에도 파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blairbear 15.08.12. 09:58 그거요!! 빠리바게뜨에 거의 무조건 팔던데요~! 일반꽃집엔 다 있는건 아니지 싶어요~ 비누꽃 이쁨 ㅎㅎㅎ 0 0 blairbear 댓글 내용 복사 그거요!! 빠리바게뜨에 거의 무조건 팔던데요~! 일반꽃집엔 다 있는건 아니지 싶어요~ 비누꽃 이쁨 ㅎㅎㅎ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blairbea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그거요!! 빠리바게뜨에 거의 무조건 팔던데요~! 일반꽃집엔 다 있는건 아니지 싶어요~ 비누꽃 이쁨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