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수강신청때 서버사용량많다고 나오셨던분없나요? 그럴땐 어떡해야하나요
덥다
- 2015.08.12. 10:29
- 1823
수강신청때 서버사용량이 많아 지연되고있다고 잠시후 다시접속하라는 창 뜨신분없나요??
희망과목담은거 바바박누르기도전에 그창떠서 당황하는바람에 창닫고 다시로긴하고 또그창떠서 아무것도못하고 그러케 저는 수강신청 개망했거든요 ㅜㅠㅠㅠ
이창뜨면 어떡해야하나요
희망과목담은거 바바박누르기도전에 그창떠서 당황하는바람에 창닫고 다시로긴하고 또그창떠서 아무것도못하고 그러케 저는 수강신청 개망했거든요 ㅜㅠㅠㅠ
이창뜨면 어떡해야하나요
권한이 없습니다.
수강신청 누르기도 전에 그창뜨면 바로 닫고 폰으로 로그인해요 저는 ㅠ 컴터로 그창 뜨면 닫고 다시로그인해도 여전히 그모양이더라구요
1
0
가르보나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르보나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그냥 재수가 없는거에용ㅠㅠ저도 그거떠서 망....
1
0
ricochet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icochet]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저 맨날 저런데...ㅠㅠ재수가 없는거였군요 하
0
0
무지개휴지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무지개휴지]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도 그래서 지금 망했어요....ㅠ
0
0
정감가는얼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정감가는얼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