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벼운글 글영 증원되나요? 호호바오일 2015.08.12. 12:26 903 1 토익으로 면제 신청하려하는데, 글영 1은 다 찼네요ㅠㅠ 추천0 비추천2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앵글몽키 15.08.12. 13:22 면제도 인원제한이있나요?? 0 0 앵글몽키 댓글 내용 복사 면제도 인원제한이있나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앵글몽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