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사이버시대의 기술과 그 의미 들어보신분? 푸헹헹 2015.08.12. 13:11 1267 1 강의 후기가 없길래 질문드립니다.ㅜ 이 강의 어떻나요??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댓글 1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느린나무늘보 15.08.13. 12:50 2014-2학기에 들었는데 철학적 내용을 많이 다뤄요.과제는 매트릭스 보고 감상문 써왔고.. 사이버 윤리같이 다뤘어요 지루함 0 0 느린나무늘보 댓글 내용 복사 2014-2학기에 들었는데 철학적 내용을 많이 다뤄요.과제는 매트릭스 보고 감상문 써왔고.. 사이버 윤리같이 다뤘어요 지루함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느린나무늘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