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근로 연락
zjxjfif
- 2015.08.12. 14:07
- 1980
국가근로 신청하신분 연락오셨나요~?
결과 언제쯤 나올까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링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링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링고
오 감사합니다 ㅎㅎ
0
0
zjxjfif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zjxjfif]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는 방금 도서관에서 연락왔네요~
0
0
쿠쿠쿠얌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쿠쿠얌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쿠쿠얌니
혹시 장학재단에서 근로 대기라고 뜨시나요??? ㅠㅠ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dsa
아니요 아직 서류완료라고 되있네요~~ 근로기관마다 연락오는 날짜가 다 다르다고하니까 좋은 일 있으시길 바랄게요~
0
0
쿠쿠쿠얌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쿠쿠쿠얌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쿠쿠쿠얌니
정말 감사합니다!
그렇게 말씀해주시니까 마음이 한결 놓이네요
근로 되신거 축하드려요 ㅎㅎㅎ
그렇게 말씀해주시니까 마음이 한결 놓이네요
근로 되신거 축하드려요 ㅎㅎㅎ
0
0
sdsa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dsa]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선발유무자체가 궁금하시면 510-1282로 전화하셔서 문의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