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부산대학생이오 2015.08.12. 15:00 1519 2 ~ 추천0 비추천0 신고 권한이 없습니다. 부산대학생이오 Lv. 3 44% ?? 댓글 2 공유 목록 페이스북 트위터 구글 카스 밴드 카카오톡 닫기 링고 15.08.12. 15:05 러시아어 들어봤는데 영어랑 비슷하고 재미있어요~ 0 0 링고 댓글 내용 복사 러시아어 들어봤는데 영어랑 비슷하고 재미있어요~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링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감동의수신료 15.08.13. 01:08 한문1 들으세요 ㅇㅅㅂ 교수님으로 문맹인데 에이플 나왔음묘 0 0 감동의수신료 댓글 내용 복사 한문1 들으세요 ㅇㅅㅂ 교수님으로 문맹인데 에이플 나왔음묘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 [감동의수신료]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취소확인 권한이 없습니다.로그인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취소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