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과목 구매]리더십/프레젠테이션 토론/창의적 문제 해결 삽니다.
Ngang
- 2015.08.12. 15:17
- 1340
오늘 과사랑 여러군데 다 돌아다녀봐도 교수님 증원 말고는 시큰둥 한 반응이네요....
졸업은 해야하는데 매학기마다 수강 신청은 실패하고
부득이하게 그나마 확률높은 과목구매 하고 싶습니다.
저도 과목구매 안하는쪽으로 노력 해봤는데 답이 없네요;;;
반드시 "미래인재개발원" 에서 열린 과목만 가능합니다.
창의적문제해결 월수 13:30 분반
리더십 화목 10:30 분반
프리젠테이션 토론 금 10시분반
3개중 아무거나 상관없습니다.
권한이 없습니다.
그냥 다른 수업 들으면 괜찮지 않나요..?저도 4학년이고 졸업해야하는데 저 수업들 다 실패해서 어제밤에 다른 과목 넣었어요.찾아보면 3학점짜리 일선들 중 괜찮은 과목 많던데. 외국어영역도 있구요..과목 구매 안하는 쪽으로 노력해보셨다는거..진짜입니까?
0
0
가츠비0814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츠비0814]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츠비0814
공대 일부과는 저 과목들 중 하나를 들어야해요 ㅋㅋ
0
0
reco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co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