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한문2랑 일어1 중에서 뭐가 나을까요?
dawn
- 2015.08.12. 15:31
- 998
일어도 한문도 잘 모르는데 한문1은 들었었고 힘들긴 했는데 단순 암기라 그래도 어째저째 하긴 했거든요.. 그렁데 2는 난이도가 꽤 있다고 하더라구요... 일어는 하도 잘하는 사람 많다는 소릴 들어서 걱정이에요 뭐가 더 나을까욤??
권한이 없습니다.
저 1학기에 일어1 들었는데 그거 분반빨이 엄청 심한 수업같아요ㅋㅋ일어는 잘하는 사람이 워낙 많으니 저도 걱정하면서 들어갔는데 한국어도 잘 못하는 외국인학생들도 꽤 있었고 학기초에 일어 모르는 사람 손들어보라고 했을때 대략 8할이 아예 모른다고 해서 성적 받기 진짜 수월했어요.
0
0
smallwond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mallwond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smallwonder
와 감사해요!! 많이 걱정됐었는데 다행이에요.. 저같은 사람이 많기만 빌어야겠어요 ㅎㅎㅎㅎ
0
0
daw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daw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