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성의 과학 월수 3시 분반 양도해요! (수정합니당 ㅠㅠ)
호호호홓
- 2015.08.12. 15:33
- 1784
사정상 안듣게 되어서 양도합니당! 쪽지 주셔요! 4시 반까지 주신 분 중에서 양도하겟습니당~~~~~~~~~
수정할께요ㅠㅠ 댓글 써주신 분도 계시고 쪽지 보내주신 분도 계신데 마이피누 글을 읽어보니 금전 요구하시는 분도 계신가봐요ㅠㅠ 저는 예전에 친구가 마이피누를 통해서 양도 받는 훈훈한 광경을 본적이 잇어서 8ㅅ8 좋은 마음으로 양도하려고 했는데 (들으시고 싶은 분이 하루종일 수강 신청을 위해서 클릭만 하고 계실 수도 없으니까ㅠㅠ 양도를 하면 편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엇어요) 다른 분들 글을 보니 금전을 요구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쫌 놀랏어요 ㅠㅠ 제 글도 그렇게 생각하시는 분이 계셨네요 ㅠㅠ 그러실 수 잇다고 생각해요ㅠㅠ 게다가 제가 몇분 중에 한분을 선택하는 것도 힘들고 말도 안된다고 생각을 해서ㅠㅠㅠㅠ (댓, 쪽지 주신 분들께는 죄송하지만) 구냥 제가 내일 2시에 다시 서버 열리면 바로 삭제하겟습니다!!
필요하신 분중 어느 분이 담아가시리라 믿어욤 'ㅅ' 다들 내일 원하시는 강의 꼭 신청하셔요!!!!!
권한이 없습니다.
양도 가능 한가요?
0
0
빛바랜글라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빛바랜글라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양도 부탁드립니다
0
0
ILJe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ILJe]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전이 오고 갈시 감옥갈 준비하세요.
0
0
라미네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미네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라미네스
금전이라니요 ㅠㅠ 저는 친구가 여기서 좋은 마음으로 양도 받는거 보구 저도 그렇게 양도 하려는 거였어요 ㅠㅠ 큽.. 그렇게 생각하실 수도 있겠네요..ㅠㅠ 그래서 그냥 내일 2시에 바로 삭제하려구요ㅠㅠ
0
0
호호호홓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호호호홓]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