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공필수 인원증원 안해주는 경우도 있나요?
audtn
- 2015.08.12. 16:46
- 1787
제가 이번에 수강신청을 실패해서 전공필수과목을 못넣었네요 ㅠ 세분반이 있는데 세분반다 못들어갔어요..ㅎ 과사에 문의해보니 정정기간 전까지 인원 증원은 없다고 하는데... 전필 증원 안해주는 경우도 있나요?ㅠㅠㅠㅠ 불안해서..
권한이 없습니다.
전공필수라 꼭 들어야 한다고 말해보세요. 전공이면 열어주는데..
0
0
금.정.산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금.정.산
전화했는데 지금은 안열어준다고 해서 불안해가지고 .ㅎㅎㅎ 감사합니다
0
0
audt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t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년 지정 전공필수이면 2차때에 증원 안되면 과사 방문해 열어 달라고 하면 열어 줍니다!
걱정하지 마세요!
걱정하지 마세요!
0
0
안녕하세요!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안녕하세요!]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안녕하세요!
아 다행이네요 ㅎㅎㅎㅎㅎㅎㅎ 못들을까봐 걱정했는데..감사합니다~~
0
0
audt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t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저 저번학기에 전필 증원 거절당해서 못들었어요 ㅠㅠㅠ
0
0
달리반피카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리반피카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리반피카츄
헉.. 혹시 무슨 과세요??ㅠㅠ아니면 단대라도...
0
0
audt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audt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달리반피카츄
인문대용 ㅠㅠ
0
0
달리반피카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달리반피카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