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한글 양도하시는 분들.
- 2015.08.12. 16:48
- 10031
양도 하실 분 그냥 수강정정때 취소하세요. 그 과목 꼭 필요한 사람이 간절히 자리가 비워지길 기다리고 있습니다.
굳이 사연과 성의를 봐가며 양도 할 분 안구하셔도 절실한 사람 + 운빨로 그 자리는 순식간에 채워질 것입니다.
도대체 성의를 무엇을 바라는 것인지 도통 모르겠네요. 이런 사람은 고위공직자가 되어서 뇌물 받아도 죄책감 못느끼고
오히려 뇌물 주도록 유도할 사람 같네요. 사연은 또 무슨 기준인가요. 눈물 콧물 빼는 사연이어야 하나요. 다 간절할 마음은
비슷하지 않을까요.
더불어 휴학을 앞두고 있거나 수강 가능 학점이 남아서 인기있는 과목 신청해 놨다가 파시는 분들.. 그러지 맙시다~
우리 모두 학생 아닙니까. 모두 등록금 내고 학교 다니는데 강의 거래가 말이 됩니까~ 다른 학교보다 수강신청 힘든거
악용하지 맙시다 ㅠ 우리 모두 자랑스러운 부대인이 됩시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뒹굴뒹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amsung]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금.정.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돈주겠다는 사람한테 넘길려고 그러는거 같던데...
죄다 인기과목 4개인가 자기가 넣어놓고
자기 시간표까지 올리면서
쪽지 주시면 양도해드리겠다고 그러던데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테디베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오레오쿠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onmyow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우아아아앙]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졸업이 걸린 사람 아니면 사는 사겠다는 사람도 파는 사람이랑 똑같아 보여요. 한두 과목 때문에 한 학기 더 다니실래요?
이중성이 안 느껴지시나요? 자신의 생각을 하나만 확고하게 표현해주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수강신청은 성공했고요 님도 남은 여름방학 잘 보내시고 즐거운 2학기 되세요 ^^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Veritas]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암표 파는 사람이나 사는 사람이나 다 똑같은 사람들! 이라고 욕해놓고
아 오늘은 정말 보고 싶은 경기인데 매진 돼서 어쩔 수 없이 암표 사야겠어! 라고 말하는 것과 다를게 없습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잎]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인끼리 사이좋게 지내염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Blue2-3]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카라멜마끼아로우]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라미네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블랙가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