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행복의 심리학
SJK
- 2015.08.12. 16:54
- 1743
행복의 심리학 정영숙교수님 수업 어떤가요?
혹시 들어보신 분 계세요?ㅠㅠㅠㅠ
권한이 없습니다.
교수님까지는 모르겠는데...개인적으로이수업듣고 진짜 행복해졌었어요...순수한일학년때여서그랬나..ㅋㅋㅋㅋ
0
0
EILE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ILE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ILEEN
ㅎㅎㅎㅎ 댓글 감사드립니다! :)
0
0
SJ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ILEEN
혹시 이수업 과학에 대한것도 배우나요? 역학이라던지 신경계.. 이런거배운다는 소문을 들었는데 아니죠? ㅠㅠ
0
0
루시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루시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까지는 모르겠는데...개인적으로이수업듣고 진짜 행복해졌었어요...순수한일학년때여서그랬나..ㅋㅋㅋㅋ
0
0
EILE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ILE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교수님까지는 모르겠는데...개인적으로이수업듣고 진짜 행복해졌었어요...순수한일학년때여서그랬나..ㅋㅋㅋㅋ
0
0
EILE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ILE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와 오류로세개나올라갔네요ㅠㅠ
0
0
EILEEN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EILEEN]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EILEEN
ㅎㅎㅎㅎ;;
0
0
SJK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SJK]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전 비추요.. 행복한사란들의 특징이나 자질같은걸 말해주는게 그걸보고 나는 행복한 사람이 아님을 깨닫고 더 우울해집디다
0
0
ckdkelskdj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ckdkelskdj]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