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d
부대차렷
- 2015.08.12. 17:06
- 2328
d
권한이 없습니다.
교내근로 모집한다는 공지사항보시면 첨부파일에 신청기관 나와있어요
0
0
가나다라마사하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가나다라마사하]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가나다라마사하
그거 선택하고도 근무부서상세명을 적으라고 하는데.. 아는게 우리과 학과사무실밖에없어서 그걸로햇습니다... 내가 어케알어 ㅠ
0
0
부대차렷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부대차렷]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부대차렷
저도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 어케알어ㅠ
0
0
놀이공원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놀이공원]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