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전액장학금이라도 등록금 먼저내야하나요
Stts
- 2015.08.12. 20:36
- 1833
이공계장학금받는데 장학금이 9월초에 들어온다하더라고요
장학금 받는건 확실한데 등록금을 먼저 내고 장학금을 받는지
아니면 0원취급하고 고지서만 어떻게 하는건지 모르겠네요
권한이 없습니다.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이분은 그걸 물어보는게 아닌거같아여
0
0
콰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콰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님이 말하시는건 이미 아시는거같고 이공계장학금이 페이백형식인지 아니면 등록금고지서에 차감되서 나오는건지 궁금한거인듯
0
0
콰츠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콰츠]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콰츠
아 그런건가요 ㅎㅎ 제가 잘 못 이해했나 보네욤..ㅠ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게들어오나 빨리들어오나 등록금영수증에 나온만큼내면대져....
0
0
이니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이니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늦게 받는 경우면 아마 먼저 내야되는 걸로 알고 있어요. 나도 전액이었는데, 나머지 돈이 학기 중에 들어와서 미리 냈어요.
0
0
아버지는레드불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아버지는레드불]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그니까 장학금을 나중에 받든 제 때 받든 납부자체는 해야합니다
안하면 제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