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
릴라리이라
- 2015.08.13. 11:03
- 2446
.
권한이 없습니다.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12시16분
전 학기에서 이월되서 23인데 이게 다음학기에도 이월 될까요?
0
0
릴라리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릴라리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릴라리이라
21을기준으로 모자라는게 이월되요
그2학점은 이월안됩니다
그2학점은 이월안됩니다
0
0
스다바그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다바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스다바그스
저번핟기 24학점 들을 수 있는 거 21학점 들었는 데 이번학기 23학점 들을 수 있다뜨네요 이건 뭔가요? 한 학기만 이월되나요?
0
0
릴라리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릴라리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릴라리이라
아 그렇게도 이월이되나보네요?
이월해서 최대는23이고 성적까지되면24맞죠??
이월해서 최대는23이고 성적까지되면24맞죠??
0
0
스다바그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스다바그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릴라리이라
안되는거죠 ㅎㅎ
0
0
12시16분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12시16분]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학점이월 2번 연속은 안 됩니다. 원래 21학점인 학과면 성적되면 24학점까지 가능하고 아니면 다음학기 21학점이겠죠. 참고로 이월은 최대 2학점까지 가능하고 이월 성적 다 합쳐서 최대 24학점입니다.(특수한 경우 예외가 있긴 합니다. 학석사 연계 과정이라던가.)
0
0
MoJe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Je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MoJeter
그럼 이번 학기만 23 가능하고 성적안되면 담학기부터 원래대로 21로 돌아오는 거네요?
0
0
릴라리이라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릴라리이라]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릴라리이라
네 성적 안 되면 21이요
0
0
MoJeter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MoJeter]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기본학점을 안 쓰고 넘겼을 때 이월되는거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