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국가근로
흐핳뿌르
- 2015.08.13. 14:46
- 1620
국가 근로를 처음 신청해 봤는데요. 전화가 왔는데 다른데서 연락와도 여기로 꼭 와달라고 하더라구요.
희망 근로기관 신청 한 후에는 아무것도 안해도 나중에 저절로 근로 부서가 배치되는 거 맞죠?
권한이 없습니다.
국가근로언제발표나나요?
0
0
새싹새싹이피어났다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새싹새싹이피어났다]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헐 연락오셨어요??!
0
0
하이브리드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하이브리드]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네 연락이 왔는데 처음이라서 어떻게 해야하는 지 잘 모르겠어요ㅠ 저절로 배정되는 거 맞겠죠?
0
0
흐핳뿌르
내용 클릭 후 복사하세요.
이 댓글을 삭제하시겠습니까?
[흐핳뿌르]님의 댓글을 신고합니다.
이 게시물을 삭제하시겠습니까?





